업무 자동화를 위한 프로그램들

카카오톡에서 Chat GPT 사용하는 방법 ASK UP

금동이0호 2023. 3. 20. 08:20
728x90
반응형

카카오톡에서도 CHATGPT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업스테이지에서 만든 카카오톡 오픈채팅을 이용합니다. 이름하여 ASK UP입니다.

그럼 사용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ASK UP 사용방법

1) 오픈 채팅방에 ASK UP을 검색합니다.

2. 채널 친구 추가

벌써 266,858명이 사용 중입니다.

3. 채팅방 열기

채팅방을 열어보았습니다. 항목으로 새로운 대화 시작, 월요병 이기는 방법, 점심 회식 초대 메일 작성, 아숙업, 뭐를 잘해? 항목 등이 보입니다. 그럼 이제부터 무엇을 할까요? 한번 테스트를 해보아야겠죠..

4. ASKUP 질문해 보기

본인에 대해서 알려주는군요, 자연어 처리 기술을 활용하여 사용자와 대화를 하며, 어쩌구 저쩌구~~~,포부도 있네요..ㅋㅋㅋ

5. OCR 문자 판독하기(그림)

메인 대표 사진을 ASKUP에 올려보고 내용을 알려달라고 해보았습니다. 이건 똑똑한 거 같습니다. 잘 읽어주네요.ㅋㅋㅋ 하지만 그림에 대한 문자인식은 1000자까지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6. 파이선으로 네이버 뉴스 크롤링

파이선으로 네이버 뉴스 크롤링 프로그램을 만들어 달라고 했습니다. 열심히 작성을 해 주었군요. 하지만 잘 되지는 않습니다. 각자가 약간 수정을 해주어야겠죠..

7. 글 창작해 보기

재미진다고 봐야할까요..ㅠㅠㅠ

금동이는 월요일 아침, 회사 출근을 위해 일찍 일어났다. 이번 주는 새로운 프로젝트가 시작되어 바쁠 것이라는 예감이 들었다. 하지만 그녀는 항상 긍정적이고 열심히 일하는 모습으로 동료들의 존경을 받았다.

금동이는 회사에 도착하자마자, 자신의 책상을 정리하고 커피 한 잔을 마셨다. 그녀는 이번 프로젝트에서 새로운 도전을 하기 위해 열심히 일할 것이다. 그리고 동료들과 함께 모여 협업을 하며,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것이다.

하지만, 금동이는 언제나 일에 열중하는 나머지, 자신의 삶을 소홀히 하는 경향이 있었다. 이번 주에도 또, 그녀는 회사에서 힘들게 일한 후 집에 돌아와서 자신의 일상을 소홀히 할 것이다. 하지만, 그녀는 이번 주에는 조금 다르게 해보려고 다짐했다. 그녀는 일을 열심히 하면서도, 자신의 삶을 더욱 채워나갈 것이다.

그녀는 회사에서의 생활이 자신의 인생 전부는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다. 그리고 그녀는 이번 주에는 자신만의 시간을 가지고, 다양한 취미 생활을 즐길 것이다. 그녀는 자신만의 작은 세상에서, 여유롭게 삶을 즐길 것이다.

그녀는 이제부터 자신의 인생을 더욱 풍요롭게 살아갈 것이다. 그녀의 인생은 이번 주부터 새로운 시작을 맞이한다.

역시 회사 생활이 자신의 인생 전부는 아니라는 것을 알려주네요.ㅋㅋㅋㅋ

* 주의할 점은 아숙업, 뭐를 잘해?를 클릭하면 나옵니다.

​2021년 10월 이전 데이터로서 실시간성이 없는 게 가장 아쉽네요.. 사용 전 읽어보시고 사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오늘은 업무 자동화의 툴 카카오톡에서 챗지피티 사용하기에 대해서 알려 드렸습니다.

반복적인 일상 업무에 지친 직장인들을 위해, 차근차근 한 단계 알려드리는 금동이의 업무 자동화 못 알아듣는 코딩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