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엑셀을 하기 위해서는 간단한 단축키는 기초적으로 알고 있어야 할거 같습니다.
- 많이 사용하는 기초 엑셀의 단축키 알아보기
1. 새 워크시트 탭 만들기
엑셀을 작업하면 여러 개의 워크시트를 필요할 때가 많습니다. 이때사용하는 단축키는
Alt + Shift + F1 키입니다. 시트가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2. 엑셀 단축키 행/ 열 넣기
엑셀 작업을 하다 보면 행이나 열을 수시로 추가합니다. 어떤 단축키를 쓸까요?
행추가 단축키: Alt+I, R
열추가 단축키: Alt+I, C
3. 열, 행 조절 하기
열 너비 조절 단축키:Alt+O,C,W
행 높이 조절 단축키:Alt + O, R, C
4. CTRL 단축키
오늘은 간략히 엑셀 단축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업무자동화를 위해서는 아무래도 엑셀을 능숙 능란하게 해야겠죠.
반복적인 일상 업무에 지친 직장인들을 위해, 차근차근 한 단계 알려드리는 금동이의 업무 자동화 못 알아듣는 엑셀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엑셀로 하는 업무 자동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기초 - 차트 만들기 (0) | 2023.01.28 |
---|---|
엑셀 기초 - 시트 꾸미기 (0) | 2023.01.28 |
엑셀 기초 - 값, 수식 입력하기 (0) | 2023.01.28 |
엑셀 함수 - ROUND 함수 마음대로 사용해 보기 (2) | 2023.01.27 |
엑셀의 기초 - 빠른 실행 도구모음 설정하기 (0) | 2023.01.25 |